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안84 화보로 인기몰이


반갑습니다.


간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를 드리네요.
워낙 하고 있는 것이 많다 보니까
포스팅이 한참 동안 빠지게 되고 말았네요.

이번 시간에는 화보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안 84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그의 신상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 건데요.
기안 84난 1984년 생으로 현재 36세 입니다.
그의 고향은 경기도 여주시이고 지금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은 경기도 과천시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기안84가 키가 큰 편 입니다. 184라고 하네요.
기안 84는 수원대학교 조형예술학부를 다니다가
중퇴를 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데뷔를 하고 나서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흘러갔는데요.
2008년에 처음 나온 작품인 노병가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웹툰 작가인 본업 보다는

예능 방송에 출연을 많이 하는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6년도 부터 방송에 등장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일단 나혼자 산다가 가장 주력방송이고 해피투게더에도
나온적이 있는데 전현무와 같이 출연한 이력이 있는 것이
특이사항 입니다.

기안 84는 특이하게 수상 이력을 살펴보게 된다면
웹툰 보다는 예능 쪽에서 상을 두번이나 받았다고 합니다.
mbc에서 2017년도에는 베스트 커플상을 받은적이 있고
버라이어티 부분 남자 우수상을 받은 적도 있다고 합니다.
예능 활동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를 해 드렸으니
기안 84의 작품을 추가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품의 숫자도 많은 편 인데요.

그의 단점으로는 약간 마무리가 부족한 부분이 있다느 점과
연재 일정에 대한 부분이 있겠습니다.
유명 포털사이트 측에서는 그 문제에 대하여 시정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했지만 보완 하는데 완벽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료로 보는 웹툰인데 소비자가 그런 부분에 대하여
불만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의견도 있네요.
작품들을 보면 왕으로 끝나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단편선 모음과 노병가가 있고 패션왕과 복학왕이 왕이라는
단어로 끝이나는 시리즈라고 하겠습니다.

보세왕이라고 해도 왕이 또 있네요.
이러한 연재물과 무관하게 나온 작품으로는 회춘이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유명한 작가들을 보게 되면 자신의 작품에 카메오로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스티븐 킹 과 같은 해외의 작가도 그런 적이 많이 있는데
기안84의 경우에도 패션왕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화제가 되었던 기안 84의 화보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매우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안경을 쓴 모습도 있고 상의를 탈의하고 찍은 사진도 있다고 합니다.
기안84의 키가 큰 편이라서 그런지 모델로 데뷔해도 되겠다고
하는 의견도 종종 보이고 있는 상황이고


트레이너를 통하여 관리 받은 덕분에 복근도 보인다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에 꾸준히 나오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